민원·공익신고
고객유형 | 서비스 이행기준 | 측정지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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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 및 단체 | 기업·단체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제공 |
개별 사업계획 |
기업·단체에게 목적사업과 부합하는 사업기회를 제공 |
연간 사업계획 | |
연구 및 사업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교류활동 전개 |
사업별 6회 이상 | |
각종 사업 정보 즉시 제공 및 홈페이지 최신 정보 유지 |
즉시 | |
간담회, 워킹그룹, 워크숍 등을 통한 피드백 및 개선활동 전개 |
사업별 3회 이상 | |
각 사업별 만족도 조사를 통한 피드백 및 개선활동 전개 |
사업종료 후 1회 | |
일반시민 및 학생 | 목적사업과 부합하는 교육 및 행사 제공 |
연간 사업계획 |
교육 및 행사관련 정보의 신속·다양한 홍보 |
수시 | |
최적의 서비스 환경 조성을 위한 시설관리 |
수시 | |
시설대관 이용 신청의 온라인시스템 제공 |
수시 | |
각 사업별 만족도 조사를 통한 피드백 및 개선활동 전개 |
사업 종료 후 1회 | |
정책 고객 | 부산시 및 정부 정책에 부응하는 사업 발굴 및 제안 |
중장기 재정계획 |
정책고객이 납득할 수 있는 명확한 데이터와 자료 제공 |
수시 | |
지속적 경영혁신을 통한 재정자립도 제고 및 투명한 경영활동 전개 |
수시 | |
경영평가를 통해 도출된 문제점의 지속적 개선 |
월 1회 점검 | |
내부 직원 | 경영 및 인사관련 정보의 투명 공개 |
수시 |
지속적인 대화를 통한 근무여건 개선 활동 전개 |
연 4회 | |
직원의 업무역량 및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기회 제공 |
교육계획 수립·관리 | |
정기적 만족도 조사를 통한 피드백 및 개선활동 전개 |
연 1회 이상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