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2021년 부산광역시 공공기관 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상세보기
[공지] 2021년 부산광역시 공공기관 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
조회 4715
오효연 2021-03-22 08:53:22
유관기관
- 부산광역시
| < 조사개요 > | |
| | |
1. 조사목적 : 부산시 공공기관 평가 반영 및 기관의 고객만족도 제고 2. 용역기간 : 2021. 3. 17. ~ 2021. 5. 15. 3. 조사대상 : 본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(핸드폰 전화번호 활용) 4. 주관기관 : 부산광역시 5. 조사업체 : ㈜에스티리서치 6. 문 의 : 부산광역시 재정혁신담당관 경영평가 담당자 유혜경 (연락처 : 051-888-2111) ㈜에스티리서치 주임연구원 김은정 (연락처 : 070-4443-7419) |
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.
만족도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핸드폰 문자 또는 전화 설문조사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성의껏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