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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션디자이너 역량강화 지원사업(해외시장컨설팅) 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(협상에 의한 계약)

 

(재)부산디자인센터 공고 제2019 - 190호

 

패션디자이너 역량강화 지원사업(해외시장컨설팅) 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(협상에 의한 계약)

 


 

1. 제안요청에 부치는 사항

  • 가. 용 역 명 : 패션디자이너 역량강화 지원사업(해외시장컨설팅) 용역
  • 나. 용역기간 : 계약일 ~‘19. 12. 31
  • 다. 사 업 비 : 일금사천사백만원 (₩44,000,000/부가가치세 포함)
  • 라. 입찰 및 계약방법 : 총액, 제한경쟁(협상에 의한 계약)
  • 마. 공고기간 : 2019. 7. 3.(수) ~ 7. 14.(일)
  • 바. 제안서 접수일시 : 2019. 7. 15.(월), 14:00(직접 및 일괄접수)
    - 14시까지 접수장소에 입실하지 않을 경우 접수 불가
  • 사. 제안서 접수장소 : 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실D / 방문접수에 한함
  • 아. 제안서 발표일시 및 장소 : 2019. 7. 18.(목), 14:00 / 부산디자인센터 3층(추후통보)
  • 자. 사업설명회 : 제안요청서로 갈음

 

2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  • 가.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44조
  • 나.「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」제5장 ‘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’

 

3. 참가자격

  • 가.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」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및 공고일 현재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에 등록한 업체
  • 나.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」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
  • 다. 기술료 미납 및 과거 (재)부산디자인센터 사업수행 실패 등의 사유로 (재)부산디자인센터 사업 참여 제재조치를 받지 아니한 업체
  • 라.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 및「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」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「중소기업·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」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비영리 법인
  • 마. 국내브랜드의 일본시장 진출 컨설팅 관련 경력을 보유한 업체

 

4. 입찰참가 제한

아래 각 호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업체

  • 가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중에 있는 사업자
  • 나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
  • 다.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휴·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, 부도, 파산, 해산,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

 

5.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

  • 가. 【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】
    • 제출일시 : 2019. 7. 15.(월), 14:00
    • 제출장소 : 부산디자인센터 세미나실D
    • 접수방법 : 직접 방문접수(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)
      - 응모예정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(신분증 및 재직증명서, 위임장 지참)
    • 제출자격 :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함
  • 나. 【가격제안서 접수】 전자접수방식, 예가방식은 비예가임
    • 제출일시 : 2019. 7. 15.(월), 14:00까지
      ※ 가격제안서 접수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해야함
    • 제출장소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G2B)에 전자 제출
    • 가격제안서 접수 시 유의사항
      - 부가가치세 면제자가 가격 투찰할 경우 부가가치세를 반드시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, 향후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자인 경우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게 됨을 안내합니다.

 

6. 참가 제출서류

필기시험 대상자 목록
구 분 제출서류 수량 비고
재단양식 입찰참가 신청서 (서식1) 1부  
서약서 (서식2) 1부  
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(서식3) 1부  
회사개요서 (서식4) 1부 ※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첨부
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현황 (서식5-1, 5-2) 1부 ※ 전담인력 인적사항에 대한 증빙 첨부
단계별 일정 및 인력투입 계획 (서식6)    
수행실적증명서(서식7-1, 7-2) 1부 ※ 용역이행실적증명원(발주기관 확인 필) 첨부
사용인감계, 위임장(서식8, 서식9) 1부 ※ 위임장은 대리인 참석시 제출
입찰보증금지급각서 (서식10) 1부  
양식외 필수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※ 본 인감으로 원본대조필
인감증명서 1부 ※ 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
국세,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 
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 
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 
기타 필수서류 용역제안서 8부 ※ 업체명 미표기 7부(평가용), 업체명 표기 1부
용역제안서 요약본 8부 ※ 업체명 미표기 7부(평가용), 업체명 표기 1부
제안 발표용 PPT파일 1파일 ※ 기술평가 진행시 사용, 업체명 미표기

 

7. 제안서 발표

  • 가. 제안서의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 평가(발표평가)회 실시
  • 나. 일시 및 장소 : 2019. 7. 18.(목), 14:00 / 부산디자인센터 3층(추후통보)
    ※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가 변경 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
  • 다. 참가업체별 참석인원은 3인 이내로 제한하며, 총괄책임자가 제안설명 및 답변가능
  • 라. 제안발표는 추첨에 의하며, 제안설명 등 배정시간은 각 참가업체별 제안 설명 20분, 질의응답 10분(총 30분 이내)으로 함. 단, 제안서 제출업체의 수 등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
  • 마. 발표 시 발표자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본인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
  • 바. 발표 자료는 제안업체가 준비하여야 하며, 본 제안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
  • 사. 제안업체는 다른 제안업체의 설명 내용을 청취할 수 없음
  • 아. 제안발표 시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음

 

8. 평가 및 선정방법

  • 가. 기한 내 입찰참가 등록 후,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함.
  • 나. 제안서평가는 기술능력평가(80점)와 입찰가격평가(20점)로 구분하여 종합평가하며, 기술능력평가는 다시 정량적 평가(15점)와 정성적 평가(65점)로 구분하여 평가
  • 다. 기술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,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에 우선하여 협상을 실시함
  • 라.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,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
  • 마.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
  • 바. 협상적격자에게는 개별적으로 협상순위 및 협상일정 등을 서면 통보함
  • 사. 협상기간은 협상적격자 지정 후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
    ※ 기타사항은 행정자치부 예규 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”에 의함
  • 아. 정량적평가는 계약담당자와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,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함
  • 자. 정성적평가는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표에 의거하여 평가위원회에서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며,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,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. 최고점수․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,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인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함
  • 차. 평가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자료를 제출한 경우라도 점수를 부여 할 수 없는 경우에는 0점 처리함
  • 카. 발주기관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와 관련하여 보완서류 또는 입증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요구를 받은 자는 요구받은 날로부터 1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,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의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함
  • 타. 평가위원회 결정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할 수 없으며, 평가 위원회의 평가 관련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함

 

9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  • 가.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을 확약하여야 하고,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/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(귀속)하여야 하며,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게 됨

 

10. 제안서제출의 무효

  • 가.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
  • 나.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은 제안서 제출은 무효임

 

11.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

  • 가.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(재)부산디자인센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,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함

 

12. 기타 참고사항

  • 가. 참가자는 공고문, 제안요청서, 지방계약법령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
  • 나.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·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와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됨
  • 다. 이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 부담으로 함
  • 라. 문의처
  • - 사업관련 : 섬유패션팀 (051-790-1043)
  • - 계약관련 : 경영지원팀 (051-790-1021)

 

2019. 07. 03.

(재)부산디자인센터 경리관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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