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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디자인센터에서 전해드리는 고시 / 공고 소식들입니다.

자갈치시장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및 위탁 운영 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 (협상에 의한 계약)

 

(재)부산디자인센터 공고 제2019-23호

 

자갈치시장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및 위탁 운영
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 (협상에 의한 계약)

 

 


 

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
  • 용 역 명 : 자갈치시장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및 위탁 운영 용역
  • 용역기간 : 계약일 ~ 2019. 06. 10.(월)
  • 사 업 비 : 일금일억이천만원 (₩120,000,000, 부가가치세 포함)
  • 입찰 및 계약방법 : 총액, 제한경쟁(협상에 의한 계약)
  • 공고기간 : 2019. 01. 31.(목) ~ 2019. 02. 15.(금)
  • 제안서 접수일시 : 2018. 02. 15.(금) 14:00(일괄접수)
  • 제안서 접수장소 : (재)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B실 / 방문접수에 한함
  • 제안서 발표일시 및 장소 : 2019. 02. 18.(월) 14:00, 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C실
  • 사업설명회 일시 및 장소 : 2019. 02. 07.(목) 14:00, 자갈치시장 3층 전시실

 

2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  •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43조 및 제44조
  • 「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」제5장 ‘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’

 

3. 참가자격 :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

  •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」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
  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제안서 접수 마감일 이전까지 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
  • 「전자상거래법 시행령(시행 2017.9.30)」 제13조에 따른 ‘통신판매업’ 신고를 필한 자
  •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2조의 2에 의거 추정가격이 2억 1천만원 미만의 용역을 조달하는 계약으로서 중소기업 간 경쟁입찰을 실시함(입찰참가자는 중소기업청이 발급한 “중소기업(소상공인) 확인서“를 제출해야 하며, 확인서는 입찰참가 등록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.
  • 단독 또는 공동수급(공동이행방식)으로 입찰에 참여 가능
  • 공동 도급에 관한 사항
    - 공동이행방식’일 경우 공동 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함.
    - 공동수급형태로 제안할 경우, 각 업체 간 업무영역 및 역할, 의무관계 등을 명확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[서식17]를 제출하여야 함
    -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대표사는 참여비율이 높은 업체로 선정하고 대표사는 사업추진, 실행 등 전체적 업무수행에 대한 권한을 갖고 모든 책임을 짐
    ※ 공동수급협정서 내 대표사와 참여사의 참여비율을 기재하여야 함
    - 공동수급체는 2개 이하로 구성 가능
    - 공동수급체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%이상이어야 하며,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이 본 건에 대하여 다른 공동수급업체에 중복적으로 참가 할 수 없음
    -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음
    - 본 사업은 하도급을 불허하는 사업임
    -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음

 

4. 입찰참가 제한 : 아래 각 호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업체

  •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중에 있는 사업자
  •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
  •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, 휴․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, 부도, 파산, 해산,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

 

5.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

[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]

  • 제출일시 : 2019. 02. 15.(금) 14:00(일괄접수)
  • 제출장소 : (재)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B실(예정)
  • 접수방법 : 직접 방문접수(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)
    - 응모예정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(신분증 및 재직증명서, 위임장 지참)
  • 제출자격 :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함

[가격제안서 접수] 전자접수방식, 예가방식은 비예가임

  • 제출일시 : 2019. 02. 15.(금) 14:00 이전까지
  • 제출장소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G2B)에 전자 제출
    ▷ 가격제안서 접수 시 유의사항 ◁
    - 부가가치세 면제자가 가격 투찰할 경우 부가가치세를 반드시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, 향후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자인 경우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게 됨을 안내합니다.

 

6. 참가 제출서류

가. 참가 제출서류

  • 입찰참가신청서 1부 [별지 제1호 서식]
  •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[별지 제2호 서식]
  • 서약서 1부 [별지 제3호 서식]
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(업체별 각 1부)
  •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(법인일 경우) 각 1부
  • 인감도장 지참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도장 및 사용인감계 [별지 제4호 서식] 1부)
  •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(신분증 지참) [별지 제5호 서식]
  •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[별지 제6호 서식]
  •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

나. 제안서 및 구비서류

  • 사업제안서 10부
  •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개(제안서 파일, 발표용 PPT 포함)
  •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
    - 제안참가(응모) 신청서 1부 [별지 제 7호 서식]
    -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[별지 제 8호 서식]
    - 참여인력 수행조직도 및 명부 1부 [별지 제 9호 서식]
    -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[별지 제 10호 서식]
    ※ 공고일 전 3개월 내 지급분의 4대 보험료(택일) 납입영수증, 졸업증명서 또는 기술자격증 사본 (택일), 재직증명서 등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
    -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
    -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[별지 제 11호 서식]
    - 신용도 확인서 [별지 제 12호 서식]
    - 보안서약서 1부 [별지 제 13호 서식]
    - 정량적 평가 자기평가와 심사표 [별지 제 14호 서식]
    -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사본1부 (공동수급협정 체결 시에만 제출) [별지 제 17호 서식]

 

7. 제안서 발표

  • 제안서의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 평가(발표평가)회를 실시함
  • 일시 및 장소 : 2018. 02. 18.(월) 14:00, 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C실 (예정)
    ※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가 변경 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
  • 참가업체별 참석인원은 3인 이내로 제한하며, 3인 모두 제안 설명 및 답변 가능
  • 제안발표는 추첨에 의하며, 제안 설명 등 배정시간은 각 참가업체별 제안 설명 10분, 질의응답 10분(총 20분 이내)으로 합니다. 단, 제안서 제출업체의 수 등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
  • 제안발표는 사업 참여인력이 해야 하며, 사업총괄책임자가 하는 것을 권장
  • 발표 시 발표자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본인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함
  • 발표 자료는 제안업체가 준비하여야 하며, 본 제안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해야함
  • 제안업체는 다른 제안업체의 설명 내용을 청취할 수 없음
  • 제안발표 시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음

 

8. 평가 및 선정방법

  • 기한 내 입찰참가 등록 후,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함
  • 제안서평가는 기술능력평가(90점)와 입찰가격평가(10점)로 구분하여 종합평가하며, 기술능력평가는 다시 정량적 평가(20점)와 정성적 평가(70점)로 구분하여 평가함
  • 기술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,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에 우선하여 협상을 실시함
  •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,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
  •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
  • 협상적격자에게는 개별적으로 협상순위 및 협상일정 등을 서면 통보함
  • 협상기간은 협상적격자 지정 후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
    ※ 기타사항은 행정자치부 예규 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”에 의함
  • 정량적평가는 계약담당자와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,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함
  • 정성적평가는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표에 의거하여 평가위원회에서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며,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,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. 최고점수․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,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인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함
  • 평가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자료를 제출한 경우라도 점수를 부여 할 수 없는 경우에는 0점 처리함
  • 발주기관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와 관련하여 보완서류 또는 입증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요구를 받은 자는 요구받은 날로부터 1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,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의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함
  • 평가위원회 결정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할 수 없으며, 평가 위원회의 평가 관련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함

 

9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  •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을 확약하여야 하고,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/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(귀속)하여야 하며,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게 됨

 

10. 제안서제출의 무효

  •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
  •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은 제안서 제출은 무효임

 

11.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

  •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(재)부산디자인센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,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함

 

12. 기타 참고사항

  • 참가자는 공고문, 제안요청서, 지방계약법령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
  •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·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와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됨
  • 이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 부담으로 함
  • 문의처
    - 사업관련 : 공공디자인팀 (070-4206-2266)
    - 계약관련 : 기획경영팀 (051-790-1013)

 

2019. 01. 31.

(재)부산디자인센터 경리관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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