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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디자인센터에서 전해드리는 고시 / 공고 소식들입니다.

자갈치시장 내부 사인물 정비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재공고 (협상에 의한 계약)

 

(재)부산디자인센터 공고 제2018-243호

 

자갈치시장 내부 사인물 정비 용역
제안서 제출안내 재공고
(협상에 의한 계약)

 


 

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
  • 가. 용 역 명 : 자갈치시장 내부 사인물 정비 용역
  • 나. 용역기간 : 계약일 ~‘18.12.14.(금)
  • 다. 사 업 비 : 사천일백만원(₩41,000,000 부가가치세 포함)
  • 라. 입찰 및 계약방법 : 총액, 지역제한 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  • 마. 공고기간 : 2018. 10. 30. ~ 11. 12.
  • 바. 제안서 접수일시 : 2018. 11. 12. (월) 11:00(일괄접수)
  • 사. 제안서 접수장소 : (재)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실/방문접수에 한함
  • 아. 제안서 발표일시 및 장소 : 2018. 11. 14. (수) 14:00 (재)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 D실

 

2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  • 가.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43조 및 제44조
  • 나.「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」제5장 ‘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’

 

3. 참가자격

  • 가.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
    •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추고, 동법 제31조(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) 및 동업 시행령 제92조(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)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
    • 「산업디자인진흥법」시행규칙 제9조(산업디자인전문회사의 신고 등)에 의거 등록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(환경디자인, 시각디자인, 제품디자인, 또는 환경‧시각‧제품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종합디자인분야) 신고를 필한 업체
    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주된 사업장이 부산광역시 내에소재하고 있는 사업자
    •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
      - 공동계약은 공동이행방식 가능
      -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되, 출자비율 또는 분담비율이 가장 큰 사업자가 대표사가 됨을 원칙으로 하며 대표사는 사업추진, 실행 등 전체적 업무수행에 대한 권한을 갖고 모든 책임을 짐
      -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공동 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.
      -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이 다른 공동수급업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구성원별 최소지분 10%이상으로 한다.
      -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G2B)으로 전자제출하고 출자, 분담비율을 명시한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를 제안서 제출시 G2B로 전자 제출한 내용대로 추가 제출해야함
    • 본 사업은 하도급에 관한 사항 : 불허

 

4. 입찰참가 제한

  • 가. 아래 각 호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업체
    •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중에 있는 사업자
    •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
    •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, 휴․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, 부도, 파산, 해산,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

 

5.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

【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】

  • 가. 제출일시 : 2018. 11. 12. (월) 11:00 (일괄접수-지정시간 지정장소에 참석하여 제출)
  • 나. 제출장소 : (재)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실
  • 다. 접수방법 : 직접 방문접수(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)
    - 응모예정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(신분증 및 재직증명서, 위임장 지참)
  • 라. 제출자격 :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함

【가격제안서 접수】 전자접수방식, 예가방식은 비예가임

  • 가. 제출일시 : 2018. 11. 12. (월) 11:00 이전까지
  • 나. 제출장소 :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G2B)에 전자 제출
    ▷ 가격제안서 접수 시 유의사항 ◁
    부가가치세 면제자가 가격 투찰할 경우 부가가치세를 반드시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, 향후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자인 경우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게 됨을 안내합니다.

 

6. 참가 제출서류

1) 참가 제출서류

  • 가. 입찰참가신청서 1부[서식 1]
  • 나. 입찰보증금 지급각서[서식 2]
  • 다. 서약서 1부[서식 3]
  • 라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• 마.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(법인일 경우) 각 1부
  • 바. 인감도장 지참
    -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도장 및 사용인감계[서식 4] 1부
  • 사.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[서식 5]
  • 아. 청렴계약이행서약서[서식6]
  • 자.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

2) 제안서 및 구비서류

  • 가. 사업제안서 10부
  • 나.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개(제안서 파일, 발표용 PPT 포함)
  • 라.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
    - 용역응모(제안) 신청서 1부 [서식 7]
    -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[서식 8]
    - 참여인력 수행조직도 및 명부 1부[서식 9]
    -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[서식 10]
    ※ 증빙서류 : 공고일 전 3개월 내 지급분의 4대 보험료(택일) 납입영수증, 졸업증명서 또는 기술자격증 사본(택일), 재직증명서 등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
    -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각 1부[서식 11]
    -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
    - 신인도 확인서 1부[서식 12]
    - 보안서약서 1부 [서식 13]
    - 정량적 평가 자기평가와 심사표 1부[서식 14]

 

7. 제안서 발표

  • 가. 제안서의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 평가(발표평가)회를 실시합니다.
  • 나. 일시 및 장소 : 2018. 11. 14. (수) 14:00, 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실 D
    ※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가 변경 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
  • 다. 참가업체별 참석인원은 3인 이내로 제한하며, 3인 중에서 제안 설명 및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라. 제안발표는 추첨에 의하며, 제안설명 등 배정시간은 각 참가업체별 제안 설명 10분, 질의응답 10분(총 20분)으로 합니다. 단, 제안서 제출업체의 수 등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합니다.
  • 마. 제안 발표는 사업책임자가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  • 바. 발표 자료는 제안업체가 준비하여야 하며, 본 제안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해야 합니다.
  • 사. 제안업체는 다른 제안업체의 설명 내용을 청취할 수 없습니다.

 

8. 평가 및 선정방법

  • 가. 기한 내 입찰참가 등록 후,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한다.
  • 나. 제안서평가는 기술능력평가(90점)와 입찰가격평가(10점)로 구분하여 종합평가하며, 기술능력평가는 다시 정량적 평가(20점)와 정성적 평가(70점)로 구분하여 평가한다.
  • 다. 기술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,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에 우선하여 협상을 실시함
  • 라.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,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
  • 마.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
  • 바. 협상적격자에게는 개별적으로 협상순위 및 협상일정 등을 서면 통보함
  • 사. 협상기간은 협상적격자 지정 후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
    ※ 기타사항은 안전행정부 예규 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”에 의함
  • 아. 정량적평가는 계약담당자와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,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다.
  • 자. 정성적평가는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표에 의거하여 평가위원회에서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며,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,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. 최고점수․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,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인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한다.
  • 차. 평가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자료를 제출한 경우라도 점수를 부여 할 수 없는 경우에는 0점 처리함
  • 카. 발주기관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와 관련하여 보완서류 또는 입증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요구를 받은 자는 요구받은 날로부터 1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,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의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함
  • 타. 평가위원회 결정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할 수 없으며, 평가 위원회의 평가 관련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한다.

 

9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  •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을 확약하여야 하고,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/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(귀속)하여야 하며,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.

 

10. 제안서제출의 무효

  • 가.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.
  • 나.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은 제안서 제출은 무효임.

 

11.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

  •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(재)부산디자인센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,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.

 

12. 기타 참고사항

  • 가. 참가자는 공고문, 제안요청서, 지방계약법령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나.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·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와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.
  • 다. 이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 부담으로 합니다.
  • 라. 문의처
    - 사업관련 : 공공디자인팀(070-4206-2265)
    - 계약관련 : 기획경영팀(051-790-1013)

 

2018년 10월 30일

재단법인 부산디자인센터 경리관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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